Japanese Korean Chinese Niagara Falls Tourism English
흥미진진한 역사와 풍부한 문화 유산은 나이아가라폴스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거리를 선사합니다. 이 대단한 도시를 둘러 보시면서, 북미 역사의 장이 살아 숨쉬는 것을 경험하시게 됩니다.

세인트 캐서린 박물관 및 웰렌드 운하 센터 

당시 오대호를 운행하던 배의 선원이 아니면 경험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세인트  캐서린 박물관 및 웰랜드 운하 센터에서 이 놀라운 운하를 통해 배들이 운항했던 것을 보시게 됩니다. 박물관 부속 화랑, 지하 철도 전시, 야외 디스커버리 파크를 즐기실 수 있고 여가 등산 코스로 산책하거나 등산이 가능합니다. 

나이아가라폴스 박물관

나이아가라폴스 박물관은 캐나다란 국가 건립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 줍니다.  나이아가라폴스 역사 박물관과 배틀 그라운드 호텔 박물관, 윌러비 역사 박물관에서 캐나다의 역사를 탐구해 보십시오. 


나이아가라폴스 프리덤 트레일(Niagara Falls Freedom Trail)

언더그라운드 철도(Underground Railway)는 나이아가라 강을 건너 미국 노예제도를 탈출한 사람들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나이아가라폴스 프리덤 트레일에는 이 중요한 시기를 기념하는 15개의 유적 지표들이 있습니다. 


V2 나이아가라 - 모래 조각품

거대한 실물 크기의 멋진 조각품들을 직접 보셔야 느낄 수 있습니다. 17명의 세계 최고의 모래 조각가 및 미술가들이 1812-1814년 전쟁을 기념하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온타리오의 나이아가라폴지역에 모였습니다.  이 전쟁을 종결하기 위해 서명한 겐트 조약을 기념하는 조각품을 가운데에 두고 정치적 인물 및 군사적, 국가적 또한 원주민 영웅 조각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리 요새

1812년, 미국이 당시 온타리오를 일컬는 어퍼 캐나다에 전쟁을 선포했을 때, 이리 요새는 가장 유명한 전쟁터중 하나였습니다. 고증을 거쳐 현재 재건되어, 이리 요새를 방문하는 분들은 과거로 돌아가, 영국인, 캐나다인, 이로쿼이 원주민과 미국 군대가 이 주요 전략 지역을 두고 전쟁을 벌이는 것을 보시게 됩니다.  

포트 조지 국립 유적지

포트 조지 국립 유적지는 이 지역의 역사를 탐구해 볼 수 있는 또다른 훌륭한 자료입니다.  전쟁 당시 영국 군대 지휘본부였던 포트 조지는 2백년 전 주둔했던 병사들과 가족들의 삶에 대하여 탐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브록 장군 기념탑

캐나다 군대를 용감하게 인도했던 인물이 바로 영국 군대 총사령관 아이작 브록 소장이었습니다.  브록 장군 기념탑이 세워진 곳은 그가 전투 중 치명적인 부상을 입고 사망한 퀸스톤의 마지막 안식처입니다. 이 기념탑의 아래에서 시작하여 탑 정상까지 계단을 오르면서 퀸스톤 하이츠 전투를 셀프 가이드 여행하실 수 있으며, 정상에 오르시면 온타리오 호와 나이아가라 폭포의 기막힌 전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맥팔란드 하우스 

나이아가라 지역에서 1812년 전쟁 전에 건립된 몇몇 빌딩 중의 하나인 맥팔란드 하우스는 전쟁 당시 병원 및 영국 군대와 미국 군대의 총본부로 사용되었던 역사를 자랑합니다. 새로 개조된 이 건물은 조지언 건축 양식의 완벽한 표본입니다.  당시 의복을 착용한 전문 가이드들이 안내합니다. 

로라 시코드 농장 주택 

로라 시코드는 1812년 전쟁 당시 그녀의 용감성으로 캐나다 역사에 큰 장을 남겼습니다.  그녀의 나이아가라 주택은 심혈을 기울려 재건되었고 당시 의복을 착용한 전문 가이드가 안내해드립니다. 세계 방문객들은 그녀의  
모험담을 듣고 감동을 받습니다. 

맥켄지 활판 인쇄소 

19세기 반항적인 출판가 윌리암 라이언 맥켄지의 집으로, 500년 간의 인쇄 기술을 선보이며 그 당시 인쇄소 분위기를 보여 드립니다.